본문 바로가기
>
냠냠/맛도리들

고기9282, 신림역 근처 혼밥 하기 좋은 고기 맛집 추천

by 게으른_직장인 2023. 5. 28.
320x100

 


오늘의 후기

혼밥 하기 좋은 신림역 '고기9282'


 

오늘은 혼밥 하기도, 같이 하기에도 괜찮고
가성비 좋게 고기를 즐길 수 있는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시작해 볼까요?

 

애번에 먹었던 메뉴 2가지!애번에 먹었던 메뉴 2가지!
애번에 먹었던 메뉴 2가지!


[고기9282 신림본점]

▪️ 위치 :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588 신림빌딩 2층 고기9282

▪️ 인근 역 : 2호선신림선 신림역 4번 출구 (도보 약 8~10분 소요)

▪️ Tel. 0507-1378-8985 / 02-883-8966

▪️ 영업시간 : 월, 수~일 11:00 ~ 24:00 / 브레이크타임 오후 3~4시

▪️ 마감 : 매장 라스트오더 오후 11:30 / 배달, 포장 새벽 1시까

▪️ 휴무 : 매주 화요일, 연중무휴

▪️ 단체석, 포장, 배달, 지역화폐, 제로페이 가능

 

~ 자세한 후기는 아래쪽에 있습니다 :D ~

 


#매장

2층으로 올라오시면 입구가 보여요!2층으로 올라오시면 입구가 보여요!
2층으로 올라오시면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입구가 보여요!
넓은 좌석들창가 자리에 앉았는데, 자리마다 코드가 있어요.
창가 자리에 앉았는데, 자리마다 코드가 있어요.

내부 매우 넓고창가에 혼자 앉기 좋은 자리부터 

여럿이 앉을 수 있는 넓은 자리까지 좌석이 다양해요.

 

창가 자리에는 폰이나 다른 전자기기도 세워둘 수 있도록 되어있어서

혼밥 하기 정말 좋은 좌석 같아요.

 

정갈한 셀프바
정갈한 셀프바

좌석 코드도 그렇고,

셀프바도 정갈하고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728x90

 

#메뉴, 키오스크

이렇게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할 수 있었어요.

돼지&오리 한상 / 소 한상 / 찌개&국 한상
냉면&면 한상 / 덮밥&볶음 한상

위에처럼 여러 종류들이 있어서 취향껏 고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메뉴를 고르고 나서도 사이드나 추가할 수 있는 옵션들이 있었어요. 너무 좋더라구요.
메뉴를 고르고 나서도 사이드나 추가할 수 있는 옵션들이 있었어요. 너무 좋더라구요.

고심한 끝에 주문한 메뉴는

 

우삼겹 숙주볶음 9,900원

삼겹한상 9,900원(사이드 추가) 15,900원

(사이드 : 사이즈업 3,000원, 물냉면 3,000원)
총 25,800원

 

23년 5얼말 기준 최신 메뉴판 (출처 : 네이버지도 고기 9282)
23년 5얼말 기준 최신 메뉴판 (출처 : 네이버지도 고기 9282)

최근 메뉴판을 다시 찾아보니

우삽겹 숙주볶음은 없는 것 같고, 1인 2인 메뉴도 생겼더라구요.

정확한 가격은 최근 가격표 참고 부탁드려요!


#음식

우삼겹 숙주 볶음
우삼겹 숙주 볶음

우삼겹 숙주 볶음은 평소 집에서도 자주 먹는,

저에게 정말 집밥메뉴예요ㅠ 근데 이걸 가게에서 먹을 수 있다니!

 

심지어 국과 볶음 김치, 멸치같이 집에서 흔히 먹는 반찬들이 나와서

정말 집 밥을 먹는 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

 

재ㄷ료들 양도 많고, 간도 적당했어요. 국물도 있답니다ㅠ (행복)재ㄷ료들 양도 많고, 간도 적당했어요. 국물도 있답니다ㅠ (행복)
재ㄷ료들 양도 많고, 간도 적당했어요. 국물도 있답니다ㅠ (행복)

국물이 자작하게 있어서 밥을 국물에 살짝 말아서
고기랑 숙주랑 같이 야암~ 해주어도 맛있고,

셀프 바에스 취향대로 가져온 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있어요.

 

셀프바에서 취향껏 담아온 소스들
셀프바에서 취향껏 담아온 소스들

소스 이름들이 정확하게는 기억나지 않지만

쌈장 / 매운맛 나는 소스 / 마늘간장소스
이런 느낌의 제 취향의 소스들이에요.

개인적으로 마늘간장소스(?) 이게 삼겹살이랑 조합이 좋더라고요.

 


반응형

삼겹 한 상 (+사이즈업, 물냉면)
삼겹 한 상 (+사이즈업, 물냉면)

다음은 삼겹한상! 요건 사이즈업과 물냉면도 추가해서

보기에도 푸짐하니. 먹고 나서도 든든하고 좋더라고요!

 

정말 때깔 고운 삼겹살들.. 김치랑 콩나물 센스 대박ㅠ
정말 때깔 고운 삼겹살들.. 김치랑 콩나물 센스 대박ㅠ

쌈장이랑 삼무, 단무지가 반찬으로 나왔고
냉면에는 메추리알이 올라가 있었어요ㅋㅋㅎ (예상치 못한 깜찍함)


콩나물이랑 볶음김치, 파인애플도 나와서

삼겹살이 느끼할 때마다 같이 먹어주기 좋았어요.

 

사이드 물냉면 귀여워요ㅠ
사이드 물냉면 귀여워요ㅠ

물냉면도 특이점 없이 무난하게, 아는 맛으로 맛있었어요.

 

삼겹살 고기와 콩나물!
삼겹살 고기와 콩나물!

고기도 너무 질기거나 과하게 바삭하지 않은, 적당히 잘 구워지고

사이즈도 적당히 잘려 나와서 먹기 편했습니다 : )

 


#후기

총점 ; ⭐️⭐️⭐⭐

혼밥 하기도 좋은

집밥같이 고기 먹기 좋았던 곳



좋았던 점 :)

너무 자극적이지도 않고, 맛도 있고 혼밥 하기도 좋고,

집밥 같은 느낌이 들어서 근처에 자취하시는 분들한테 추천드리고 싶어요.

 

고기를 집에서 굽지 않고 밖에서도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좋았어요.

고기를 직접 굽지 않고 구워져서 나와 냄새도 안 배고 최고ㅠ

 

사장님이 되게 열심히 준비해주셔서

밥 먹는 내내 기분이 좋았어요!

심지어 고기도 매우 맛있었다 ( •̀ ω •́ ) y

 


아쉬운 점 :(
딱히.. 없었다?

 


 

👇 혼밥하기 좋은 식당 추천1 👇

 

혼자서, 같이, 언제 먹어도 맛있는 보라매역 라멘집 '산호키' 후기 [서울/신길]

안녕하세요 : )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보라매역 근처에 있는 라멘집입니다. 요즘 밥을 혼자 먹어야 할 때가 생겨서 혼밥 하기 좋은 식당을 찾다 보면 대부분 일식집인 것 같아요. [산호키] ▪️

ho-dal.tistory.com

 

👇 혼밥하기 좋은 식당 추천2 👇

 

혼밥하기 좋은 스미비 부타동, 신대방삼거리 부타동 맛집 후기

오늘의 식당 혼밥 하기 좋은 '스미비 부타동' 오늘 우연히 갔다가 반해버린 식당을 소개해 드리려고요! 바로 시작할게요-! [스미비부타동_신대방삼거리역점] ▪️위치 : 서울 동작구 국사봉 1길 4

ho-dal.tistory.com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 D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