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냠냠/맛도리들

L'impasse81(랑빠스81), 연남 미쉐린 가이드 식당 후기

by 게으른_직장인 2023. 5. 29.
320x100

오늘의 후기

연남 미쉐린 식당 'L'impasse81'


오늘은 엄마랑 데이트를 하다 갔던 곳이에요.

연남동에 미쉘린 가이드 '랑빠스 81'입니다 : )

 

 


[L'impasse81]

· 위치 : 서울 마포구 동교로30길 17-1 101호
· 인근 역 :2호선, 공항, 경의중앙선 홍대입역 3번 출구 (도보 약 10분)

· 영업시간 : 월, 수~일 오전 12:00 ~ 오후 10:00 / 브레이크타임 오후 2:30 ~ 5:00 / 라스트 오더 9:00

·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 Tel. 070-7779-8181

· 인스타그램 @limpasse81

· 사이트 https://limpasse81.modoo.at/
·  예약 가능

 
~ 자세한 후기는 아래쪽에 있습니다 :D ~

 

 

 


#매장 입구

가게 앞 메뉴판
가게 앞 메뉴판

바로 앞에 이렇게 메뉴판이 두둥- 있고,

계단을 반 층 올라가면 이렇게 입구가 나와요.

 

입구에 붙어있는 블루리본과 미쉐린 인증 마크
입구에 붙어있는 블루리본과 미쉐린 인증 마크

랑빠스 81은블루리본 서베이뿐만 아니라 

2018년부터미쉐린 가이드 서울에 등록되었다고 하더라고요.

2023년에도 '미쉐린 가이드 서울'에서 보실 수 있어요!


#매장 내부

여기 공간 말고도 주방 쪽이랑 다른 자리들도 너무 좋은데, 사진으로 다 못 담았어요.ㅜㅜ.여기 공간 말고도 주방 쪽이랑 다른 자리들도 너무 좋은데, 사진으로 다 못 담았어요.ㅜㅜ.
여기 공간 말고도 주방 쪽이랑 다른 자리들도 너무 좋은데, 사진으로 다 못 담았어요.ㅜㅜ.
내부는 밝지 않지만, 통유리 창으로 채광이 잘 들어요.내부는 밝지 않지만, 통유리 창으로 채광이 잘 들어요.
내부는 밝지 않지만, 통유리 창으로 채광이 잘 들어요.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분위기가 좋아요.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분위기가 좋아요.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분위기가 좋아요.

 

👇 내부 사진은 홈페이지에서 더 보실 수 있어요 👇
여기 : https://limpasse81.modoo.at/?link=4e6u5lmr

 


#메뉴

메뉴판을 이렇게 아이패드로 볼 수 있어요.
메뉴판을 이렇게 아이패드로 볼 수 있어요.


👇 메뉴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홈페이지) 👇 
 https://limpasse81.modoo.at/?link=dnpf8w1y

 


#와인 메뉴판

와인 종류가 많지만 저는 와인을 잘 알지 못해서,, (머쓱)

술을 웬만하면 안 하는 편이라 와인은 패스했어요.

낮보다 이른 저녁으로 방문하셔서 천천히 음식 즐기시면서

와인 한 잔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번에 시킨 메뉴는

프리제라돈 16,000원
메르게즈 25,000원
라구파스타 20,000원
총 61,000원

 


728x90

 

#음식

식전빵식전빵
  메뉴 주문 뒤  준비해 주신   식전 빵,

식전빵 치고 많이 나왔더라고요.

견과류가 콕콕 박혀있고 버터는 담백해서 먹기 좋았어요.

 

프리제라돈
프리제라돈

제일 먼저 나왔던 프리제라돈

수란, 치커리, 베이컨에 바게트가 곁들여져 있고,

약간 상큼한 느낌에 갈릭향이 느껴지는 독특했던 샐러드.

 

프리제라돈 1프리제라돈 2
프리제라돈 상세컷

같이 나온 빵에 다른 재료들 조금씩 담아서 같이 먹어주면

바게트가 엄청 바삭바삭해서  맛있어요.!

 

라구파스타
라구파스타

그다음으로 나온 라구파스타입니다.

 

면이 두툼해서 면보다는 라자냐가 떠올라서  

전에 '투파인드피터'에서 먹었던 라자냐가 생각나더라고

파스타 면이 식감이 좋았어요.

 

 

라구파스타 1라구파스타 2
그래서 그래서 라구 파스타 이거  여러분 대박 맛있어요.  ㅋㅋㅋㅋ

토마토소스가 베이스에 고기도 많고 면도 쫀득해요

소스가 약간 꾸덕한 느낌인데 소스 간도 적당해요(❁´◡`❁)

 

메르게즈
메르게즈

마지막으로 나오면서, 오늘 메인메뉴 메르게즈 !

양고기로 만들어진 소시지에 매콤한 토마토소스가 곁들여진 요리에

 


반응형

 

메인메뉴 였던 만큼 독윽하고 맛있었어요ㅠㅠ메인메뉴 였던 만큼 독윽하고 맛있었어요ㅠㅠ
메인메뉴 였던 만큼 독윽하고 맛있었어요ㅠㅠ

일단, 토마토소스 토마토를 으깨서 만든 소스라

인공적인 맛 하나 없이 여러 채소가 어우러져서 정말 맛있었어요.

 

양고기 소세지와 음식 상세 사진들양고기 소세지와 음식 상세 사진들
메르게즈 양고기 소세지

뭔가 고급 진 순대 같은 느낌이었어요.. (하하.. 사장님 죄송해요ㅠ)

평소 양꼬치나 양고기 요리를 특유 냄새 때문에 안 먹는데, 

그런 사람으로서 거부감 없이 독특한 맛에 잘 먹었어요!

 

메르게즈에 나온 밥
메르게즈에 나온 밥

이 동남아 가면 나오는 그런 길쭉하고 날아다니는 쌀이라

잘게 자른 면? 같아서 조금 더 음식을 독특하게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이 메뉴가 세 메뉴 중에 제일 독특했고, 

약간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을 것 같은 느낌?

 


#후기

총평 : ⭐️⭐️⭐⭐

색다르고 맛있는 음식을 와인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좋았던 점 :)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앤티크 한 가구들이랑 빈 와인병 아기자기하게 모아져 있고, 
저는 와인을 시키지 않았지만 와인 종류도 많아서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괜찮은 곳 일 것 같아요.

 

미쉐린 가이드 처음 가봤는데, 확실히 맛있더라고요.

정석 레스토랑보다는 독특한 느낌이 있었는데, 저는 그 점에서 좋았어요.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아쉬운 점 :(

독특한 맛이 좋았는데,  반대로 이 점 때문에 

입맛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이 부분 말고는 없었어요!

 


 

👇 라구파스타 먹으면서 생각났던 레스토랑 후기 👇

 

 

투파인드피터(TO FIND PETER) 청라, 분위기와 음식 모두 좋았던 레스토랑

오늘의 후기 분위기와 음식 모두 완벽한 'TO FIND PETER' 안녕하세요. 인천에서 방문했던 '투파인드피터' 후기예요! [투파인드피터 _청라점] • 위치 : 인천 서구 청라 에메랄드로 84 딜라이트타워2 지

ho-dal.tistory.com

 

 

👇 연남동에서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맛집 후기 👇

 

 

연남동 딩가케이크(Dinga cake), 사장님이 케이크에 혼을 담으신 홍대입구역 카페 후기

오늘의 카페 연남동 디저트 맛집 '딩가케이크' 연남 가는 날에 어떤 카페를 가야 할까 고민 많이 하다가 먹어보고싶은 메뉴가 있던 딩가케이크에 와봤어요 : ) [딩가케이크_Dinga cake] · 위치 : 서

ho-dal.tistory.com

 

 

👇 랑빠스 근처 연어 맛집 추천 👇

 

 

연남동 연어롭다, 맛 보장 연어 맛집 대기 팁과 후기

오늘의 식당 연남동 연어맛집 '연어롭다' 이번 주도 내일은 쉬는 날이라서 기분이 좋은데 (근로자의 날에 처음 쉬어 봄) 이번에는 정말 가고 싶었던 '연어롭다' 주말에 갔다 왔어요ㅜㅠ (연어 러

ho-dal.tistory.com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 D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