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냠냠/맛도리들

샤로수길 가성비 좋은 스시 맛집 'ここみ(코코미)' 후기 [서울/서울대입구]

by 게으른_직장인 2023. 4. 5.
320x100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대 입구에 있는 '코코미'라는 초밥집에 갔다 왔어요.

 


 

[코코미]

• 위치 : 서울 관악구 관악로 146 1층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30 ~ 오후 10시 / 브레이크 타임 오후 3시 ~ 4시 반

• 인근 역 : 2호선 서울대입구역 (걸어서 5-10분 정도 걸립니다.)

• Tel. 02-872-2233

• 포장 가능

 

서울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올라가다 골목 끼고 왼쪽으로 획 돌면 바로 보이는 곳!

 

~ 자세한 후기는 맨 아래에 ~

 


#매장

코코미
매장 외부 / 내부

 

이날 비가 왔었는데, 이 분위기에 스시랑 우동이라니

다시 생각만 해도 행복ㅠㅠ

가게가 넓지는 않지만, 지나다닐 때마다 사람이 북적북적- 했어요.


#Menu

코코미
출처 : 네이버 지도 '코코미'
코코미
출처 : 네이버 지도 '코코미'

 

이번에 주문한 메뉴는

 

모둠 초밥 9,500 / 특초밥 13,500

총 23,000원

 

 


#음식

코코미
초밥사진 2

 

짜라는- 초밥 빛깔이 이쁘지 않나요?

위에 붉은 회가 더 많은 게 #특초밥 아래가 #모둠초밥

후기에서 퀄이 그다지 좋지 않다는 후기가 있어서 걱정했었는데,

 

반응형

코코미

 

왜 걱정했는지 이해가 안 될 정도로 너무 괜찮았어요!

개인적으로는 가격 대비에도 정말 괜찮다고 생각해요!

 

코코미
세트 우동

그리고 세트에는 우동도 포함이더라고요!!

 

코코미
후식젤리

 

그리고 거의 다 먹어갈 때쯤에 젤리도 주시는데,

후식까지 신경 써주시다니.. 너무 좋았어요ㅠㅠ

 

 


 

< 후기 >

총평 : ⭐️⭐️⭐⭐️⭐️

가성비 좋고 괜찮은 초밥집을 찾으신다면!

 

좋았던 점 :)

먼저 가성비 최고! 샐러드드레싱도 제가 좋아하는 참깨였어요.

그리고 음식도 빨리 나오더라고요..

초밥 개수도 이미 가성비 괜찮은데, 위에 횟감들 상태 너무 좋던데요?

다른 후기에서 상태가 안 좋다고 하셨었는데 저는 너무너무 만족하면서 먹었어요.

 

그리고 세트로 나왔던 우동! 세트로 나왔다고 퀄 나쁘지도 않고 국물도 짜지 않고 맛있었어요!

젤리는 '엄청 맛있다!'라는 아니었지만, 마무리까지 신경 써주시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아요.

 

아쉬운 점:(

딱히,, 없었는데요. 없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굳이 생각해 내려해 봐도 떠오르는 게 없네요.


 

다음번에는 꼭 더 비싼 거 먹어보는 걸로!

그럼 바빠잉~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