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냠냠/카페, 빵집, 디저트

광안리 뷰 아덴블랑제리(ADEN boulangerie), 빵이 가득한 오션뷰 카페 후기

by 게으른_직장인 2022. 3. 3.
320x100

 

 


오늘의 카페

광안리뷰 '아덴블랑제리(ADEN boulangerie)'


 

안녕하세요 : )

이번에는 소개해 드릴 곳은 광안리 바다가 잘 보이는 카페!

근데 디저트도 맛있었던 '아덴 블랑제리'입니다.

 

근데 여기 테이블이 너무 이쁜 것 같아요ㅠ 영-롱-근데 여기 테이블이 너무 이쁜 것 같아요ㅠ 영-롱-
근데 여기 테이블이 너무 이쁜 것 같아요ㅠ 영-롱-


[아덴블랑제리_ADEN boulangerie]

• 위치 : 강원 동해시 대진항 길 29-1 My sea / 대진항 앞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8시 ~ 오후 10

• 영업시간 : 부산 2호선 금련산역에서 (도보 약 10분)

• 랜드마크 : 광안리 해안 길

• 인스타그램 @adenboulangerie

 

~ 자세한 후기는 아래쪽에 있습니다 : )  ~

 

 

 

 

아덴블랑제리 체인점 여러 곳에 있는데 다 부산 쪽에만 있어요!

부산 가게 되신다면 꼭 들려보시면 좋겠네요 : )


#매장 외부 & 1층 카운터

광안리 해안 길에 바로 보여요!
광안리 해안 길에 바로 보여요!

광안리 해변에서 놀다가 찾아갔는데 해안 길에 있어서 바로 찾을 수 있었어요,

 

모든 음료 메뉴 테이크아웃 시 1,000₩ 할인한다고 하네요!
모든 음료 메뉴 테이크아웃 시 1,000₩ 할인한다고 하네요!

여기는 들어가자마자 1층 카운터예요! 가게가 3층까지 있더라고요.

빵이 생각보다 다양하게 많았어요.
빵이 생각보다 다양하게 많았어요.


#메뉴

아덴블랑제리 메뉴판
아덴블랑제리 메뉴판

이번에 주문한 메뉴는

아메리카노(3잔) 11,400원 / 유기농 제주 녹차 라테 4,800원
뺑오쇼콜라 4,500원 / 플레인 크로플 3,300원 / 빨미까레 4,500원 / 크로와상 3,200원
총 31,700원

 

밥 먹고 왔는데 열심히도 시켰네요.  (뻘쭘)


#매장내부 & 분위기

천장에 장식이 반짝반짝한 게 이쁘구먼요.천장에 장식이 반짝반짝한 게 이쁘구먼요.
천장에 장식이 반짝반짝한 게 이쁘구먼요.
2층에 창가 쪽 말고도 안쪽에도 자리가 있어요.2층에 창가 쪽 말고도 안쪽에도 자리가 있어요.
2층 올라가는 계단 / 2층 뷰

여기는 1층 카운터에서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겸 1층 자리예요.

 

3층 올라가는 길 / 2층 사진3층 올라가는 길 / 2층 사진
3층 올라가는 길 / 2층 사진

2층에 창가 쪽 말고도 안쪽에도 자리가 있어요.



3층 창가 / 3층에서 반층 더 올라간 곳3층 창가 / 3층에서 반층 더 올라간 곳
3층 창가 / 3층에서 반층 더 올라간 곳

3층까지 있어서 엄청 크고, 층마다 분위기가 조금씩 달라서 좋더라고요.

모든 층마다 다 오션뷰라는 것이 장점!

맞다 남자화장실은 2층에, 여자화장실은 3층에 있어요.


#주문했던 사랑스러운 디저트들

자리 잡고 짐 정리하다 보니까 나온 제사랑 빵들과 음료들입니다. 흐흐근데 여기 테이블이 너무 이쁜 것 같아요ㅠ 영-롱
자리 잡고 짐 정리하다 보니까 나온 제사랑 빵들과 음료들입니다. 흐흐

사람들이 많아서 열심히는 못 찍었는데 자리가 은근히 많고 넓어요.

이제 디저트 후기를 써볼게요 ㅎㅎ


#빵 & 음료

자리 잡고 짐 정리하다 보니까 나온 제사랑 빵들과 음료들입니다. 흐흐그리고 맛있다던 빵들 소개!
음료들-

아메리카노는 정말 무난한 산미 적은 커피였고,

녹차라테는 되게 부드러우면서 가벼운 느낌이었어요.

 

그렇다고 녹차 맛이 덜한 것도 아니었는데,,

신기하게 되게 괜찮았어요.

 

그리고 맛있다던 빵들 소개! 뺑오쇼콜라 / 크로와상
뺑오쇼콜라

여기 후기들이 진짜 좋더라고요? 

크루아상만 2개씩 먹고 갔다는 분들도 계시고

 

먼저 뺑오쇼콜라! 여기 초코가 정말 맛있어요.
사실 깔끔하게 먹기 힘든 메뉴이긴 한데 포기할 수 없는 맛.

 


반응형

뺑오쇼콜라 / 크로와상
크로와상

그리고 크루아상은 생각한 것보다 밀도가 높고 겉빠속촉최고.
안쪽 부드러운 부분만 따로 뜯어먹어도 맛있고, 겉 부분만 따로 뜯어먹어도 맛있어요.
담백해서 손이 계속가요.

 

플레인 크로플
플레인 크로플

플레인 크로플 겉빠속촉에 

약간 팝콘 생각나기도 하고 바삭하고 달짝지근한 게 

진짜 너-무 맛있어요.

 

빨미까레
빨미까레

빨미까레!는 엄마 손 파이 엄청 큰 버전 사이즈에 초코 퐁당~ 한 느낌이 들어요.

선 식감이 우선 대박. 초코가 겉돌지 않고 사르륵 녹아서 진짜 맛있어요.

 


#사소한 팁

여러 편의 시설들이 좋았다 : )
여러 편의 시설들이 좋았다 : )

요건 약간 덤인데, 안쪽 자리들은 좌석마다 코드가 잘 되어있어요.

(창가 자리는 코드가 안 보였어요ㅠ) 그리고 화장실도 깔끔해요.


그리고 여기 뷰가 진짜 좋아요, 평일에 가면 잔잔하니 날도 좋고~ 바다도 이쁘고~
빵도 맛있고~ 음료도 맛있고~ 갈매기는 귀여워 죽겠고.,,


< 후기 >

총평 : ⭐️⭐️⭐⭐️⭐

광안리 해변 카페 찾으시면 그냥 여기 가세요,

기억하세요! '아덴블랑제리' 빵 존맛!

 


좋았던 점 :)

다 좋았어요.
직원분들 친절해, 카페 인테리어 무슨 일이야
들어가자마자 제 환심을 사는 빵들과 여러 종류의 음료(이 와중에 다 맛있음)
좌석마다 다 이쁘지, 창가에서 보이는 바다 뷰도 대박적이지

빵이 빵이,, 너무 맛있어,,(감동)
그리고 이런 카페인 거 치고 금액대도 괜찮다고 생각했어요,
뭐 다 좋네요, 진짜 다 좋다.

 

 

아쉬운 점:(

아마 너무 이쁘고 빵도 이쁜데 자리가 없다면

그게 가장 아쉬운 점일 것 같아요.


제가 갔을 때 자리는 있었는데,

창가 자리는 계속 만석이라 운이 따라주어야 할 것 같아요(●'◡'●)


 

오늘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D

부산 가신다면 맛있는 여행 되시길 바라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