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냠냠/카페, 빵집, 디저트

겨울만 되면 생각나는 '고구마 붕어빵' 신림동 [서울/신림]

by 게으른_직장인 2023. 3. 30.
320x100

 

오늘의 메뉴

'고구마 붕어빵'



안녕하세요! 오늘은 진짜 맛있는 고구마 붕어빵을 데리고 왔어요!
제가 또 고구마를 엄청 사랑해서 매년 찾아먹어요 ㅎㅎㅎㅎ

 

 

~ 후기는 맨 마지막에 있습니다 ~


#위치

 

인근 역 : 2호선 신림역 4번 출구 (도보 10-15분)

 

 

신사시장 입구 쪽 있어요.

 

고구마 붕어빵
가게 간판

 

입김 호이-호이- 나오고 가슴속에 다들 몇천원 넣고 다니시고 계신가요?

잉어빵이랑 붕어빵이랑 다른점이 뭔지 아시나요??


잉어빵이 반죽에 기름기? 같이 붕어빵 보다 기름진 반죽이라 굽고 나면 더 바샥바샥 해지고

붕어빵은 그것보다 폭신폭신한 느낌이라고 하더라구요.

 

고구마 붕어빵

반응형

고구마 붕어빵

 

가서 얼마큼 시킬 건지 말씀드리고 기다리면 바로바로 구워주시더랴고요.

요즘 붕어빵 2마리에 천원 하는 곳도 있더라고요,, 보고 깜짝 놀랐어요.


전 항상 3마리에 천 원이었는데, 다른 곳은 5마리에 천 원이라는 곳도 있더라고요?

 

고구마 붕어빵
고구마 붕어빵

 

소심하게 천 원어지만 시키고 안쪽에서 굽는 거 기다리다가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받았어요!

 

고구마 붕어빵
고구마 붕어빵
고구마 붕어빵

 

우선 반죽은 분홍 분홍인데 잘 구워진 색으로 변했어요!


색은 어떻게 내냐고 여쭈어봤는데 자색 고구마라고 답변해 주셨어요.

 

안에는 고구마 무스 두둥탁!
맛은 뭐랄까 고구마떡 붕어빵 버전 느낌?

 


#후기

 

총평 : ⭐️⭐️⭐


고구마떡 붕어빵.ver
고구마 좋아하신다면, 도전!


좋았던 점 :)

 

고구마 사랑하고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 거예요,


팥만 먹기 아쉬울 때 두 종류 다 사서 한 마리씩 먹으면 혼자 열 마리는 먹을 듯,,

 

 


아쉬운 점 :(

 

약간 개인 차이가 있는데 붕어빵이라 잉어빵 만큼 바삭! 하지는 않아요,


부들 보트들 합니다, 이게 바로 먹을 땐 괜찮은데 시간이 좀 지나면 약간 눅눅해져서 그 점이 아쉽네요

 


 

다음에 드셔보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 )

 


🥞 같이보면 좋은 글🥨

 

 

 

신림동 순대타운 호남집 영미네, 10년째 다니는 맛집 후기

오늘의 후기 신림동 순대타운 '호남집 영미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예전부터 쭉- 다니던 맛집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신림동 ‘순대타운’이 유명하잖아요? 순대타운에 자주 가셨던 분들이

ho-dal.tistory.com

 

 

 

고기9282, 신림역 근처 혼밥 하기 좋은 고기 맛집 추천

오늘의 후기 혼밥 하기 좋은 신림역 '고기9282' 오늘은 혼밥 하기도, 같이 하기에도 괜찮고 가성비 좋게 고기를 즐길 수 있는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시작해 볼까요? [고기9282 신림본점] ▪️ 위

ho-dal.tistory.com

 

 

 

 

춘천골 숯불 닭갈비, 신림동 간판 없는 찐 닭갈비 맛집 후기

오늘의 식당 신림역 줄 서서 먹는 닭갈비 맛집 '춘천골 숯불닭갈비'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치킨에 찜닭에 이어, 닭갈비까지 아주 닭만 먹네요. 그래도 맛있으니까, 계속 먹게 되네요,,(쓰읍) [

ho-dal.tistory.com

 

 

 

 

신림동 관악산 뷰 대형카페 '카페 아래로 (Cafe Arero)' 주차, 메뉴, 좌석, 층별 안내

오늘의 후기 관악산 뷰'카페 아래로 (Cafe Arero)' 🍪위치 서울 관악구 난곡로 10길 10 카페 아래로 🎂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00 - 오후 10:00 / 라스트 오더 오후 9:30 연중무휴(명절당일휴무) 🍓Tel. 0507

ho-dal.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