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냠냠/카페, 빵집, 디저트

신림동 공부하기 좋은 루프탑 로스터리 카페 '메이지 커피(MAGE COFFEE)' 후기 [서울/신대방]

by 게으른_직장인 2023. 4. 1.
320x100

[메이지 커피]

• 위치 : 서울 관악구 난곡로 363-1, 2층

• 인근 역 : 2호선 신대방역 2번 출구 (도보 3분 이내)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30 ~ 오후 11시

• Tel. 0507-1404-5189

• 제로 페이, 단체석, 포장, 배달 가능

• 인스타그램 @mage_coffee

•사이트 : https://smartstore.naver.com/mage-coffee

 

걸어서 5분도 채 걸리지 않는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메이지 간판

오늘은 신대방역 주변에 컨테이너 느낌의 간판에

어떤 곳인지 궁금해서 검색하다가 '메이지 커피' 후기!!

차 / 딸기라떼 / 무화과 파운드케이크

~ 자세한 후기는 마지막에 있습니다. ~

 


<매장>

카페가 2층과 옥상 루프탑으로 되어 있더라고요.
이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 디저트들
무화과 파운드 케잌 / 치즈케익 / 브라우니
파운드케이크 브라우니케이크 스콘 플로랑땡아마드

디저트 종류가 많은 것 같아요!


<Menu>

 

음료도 종류가 정말 많았고, 로스터리 카페라 그런지 원두도 팔아요.

커피 맛이 궁금 하긴 했지만 궁금한 메뉴가 많아서 한참 고민했어요.

 

그래서 주문한 메뉴는!

무화과 파운드 케이크 3,500원

살구 홍차 4,000원

딸기 범벅 5,900원

 

총 13,400원


<매장 내부 좌석, 분위기>

아기자기 소품들

 

주문하고 자리 잡으려고 하는데, 이런 아기자기한 소품이나 문구류를 많이 팔아요ㅠㅠ

(제가 사진을 너무 못 찍어서 그렇지만) 사진에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들이 있어요,. 너무 깜찍.

 

루프탑

 

루프탑 올라가는 계단

아까 루프탑으로 가는 문으로 들어가면, 화장실이랑 계단이 나와요.

루프탑 사진

저녁에 밝은 전구 빛이 가득했고 겨울에는 힘들 지면 날 따뜻해지면 다시 오고 싶어요.

내부 좌석

 

앉는 자리가 분리가 되어있어요.

카운터에서 입구 쪽이랑 카페 안쪽이랑 약간 분위기가 달라요!

 

카운터 쪽이 복작복작 수다 떠는 분위기였고,

안쪽에는 개인 독서실처럼 칸칸이 나눠져서 자리마다 다 코드가 있어요. (이 점 정말 좋았어요!)


<음료 & 디저트>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
딸기범벅

 

딸기범벅

먼저! 가장 기대했던 메뉴인 딸기범벅이  여기 인기 메뉴더라고요.

생크림?이라고 하기에는 묽고, 우유 거품보다는 쫀쫀한 질감의 크림.

 

딸기가 덩어리로 되어 있어서 씹는 맛이 좋았어요.

부드럽고 적당히 달달한 우유[ 딸기 양도 많아서 왜 인기 메뉴인지 알겠더라고요.

 

살구홍차

살구 홍차

기본 홍차에서 살구의 달달한 향이 나지만, 맛은 쌉싸름했던 차.

평소에 홍차 좋아하신다면 이런 종류의 홍차도 색다른 경험일 될 것 같네요.

무화과파운드케이크

마지막으로는 정말 고심 끝에 고른 디저트입니다.

치즈 케이크도 먹어보고 싶고, 브라우니랑 플로랑땡 아마드도 먹어보고 싶었어요!

 

파운트 케이크 상세

 

포크로 자르는데 그 밀도 높은 꾸덕꾸덕함이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극호!! 파운드가 담백하고, 무화과 씨앗이 톡톡 터져서 좋았어요.

 

다만, 이유 모르겠는 약간의 씁쓸한 맛이 났었어요.

갸우뚱했지만 저는 잘 먹었답니다.

 

 


<후기>

총평 : ⭐️⭐️

신대방 주변에서 공부나 수다를 떨기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으신다면!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를 즐기고 싶으셨다면!

 

 

좋았던 점 :)

음료나 디저트 종류가 다양해서 선택의 여지가 많다는 점.

신림동-신대방 주변에 루프탑이 흔하지 않아서 루프탑 찾으신다면 강추!

 

그리고 수다 떨기에도 좋은 카페이지만,

공부하기에도 좋은 카페라는 게 너무 큰 장점,

 

아기자기한 소품들이랑 문구류에 카페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했고

공부 집중이 잘 되어서 다시 방문할 생각이에요.

 

 

아쉬운 점 :(

파운드케이크가 담백해서 저는 맛있게 먹었었는데,

친구는 맛이 심심하다고 하더라고요,

케이크 가상이 부분에서 약간 씁쓸한 맛이 나서 아쉬웠어요.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다음에도 맛있는 후기로 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