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냠냠/맛도리들

현대옥 전주대평생교육원점, 확실히 뭔가 다른 콩나물국밥집 후기

by 게으른_직장인 2023. 4. 21.
320x100

 


오늘의 식당

확실히 다른, 전주 콩나물국밥 '현대옥'


 

서울 올라오기 직전 급하게 배를 채우러 달려갔던 곳.

역시 한국인은 밥이지; 속 편하게 먹고 차에서 기절하려고 고른 메뉴다.

 


[현대옥_전주대평생교육원점]

• 위치 : 전북 전주시 완산구 후곡길 10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8시 ~ 오후 10시

• Tel : 063-222-2623

• 단체석,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가능

 

~ 자세한 후기는 아래쪽에 있습니다 :D ~

 

 

 

 

 


728x90

 

#매장

이른 저녁으로 갔더니 사람들이 없었다.
멀리서 봤을 때 창문 유리가 다 검정이라 닫은 줄 알았다가 아니어서 다행이었다.
멀리서 봤을 때 창문 유리가 다 검정이라 닫은 줄 알았다가 아니어서 다행이었다.
이른 저녁으로 갔더니 사람들이 없었다.
이른 저녁으로 갔더니 사람들이 없었다.


#메뉴

식사류 말고 사이드류도 다양했다.
식사류 말고 사이드류도 다양했다.

전주에 사는 친구의 조언을 듣고 메뉴 주문했다.

그리고 조언은 들어 마땅했다,

 

전주남부시장콩나물국밥 8,000원 (3개)

얼큰 돼지국밥 9,000원

총 33,000원

 


#음식

밥은 뚝배기 안에 들어있고 수란은 따로!
밥은 뚝배기 안에 들어있고 수란은 따로!

음식은 정말 빨리 나왔었고, 김이 인당 1봉지씩 나왔는데 양이 많았다.

결국 2봉지로 4명이서 나눠먹었다.

 


반응형

 

국밥이 뜨습고 적당히 얼큰하고 뭐랄까? 아는 맛인데 뭔가 다르다.

'와! 이제 뭐지?'라고 할 정도로 놀라운 맛은 아니었는데

확실히 기존에 먹던 콩나물국밥이랑 달랐다, 뭘까,,? 근데, 참 맛있었다.

얼큰하고 맑은 게,, 국물이 자꾸 생각나네,,

 

대에 있던 박하사탕. 뼈다귀 모양에 색이 귀엽 :)
계산대에 있던 박하사탕. 뼈다귀 모양에 색이 귀엽 :)

역시 한국인은 밥심인가.?

배 엄청 고픈 건 아니었는데 친구들도, 나도

바닥까지 싹싹 잘 먹고 왔다.

(뭔가 이상하지만? 원래 우린 잘 먹었으니까,,?)

 


 

<후기>

총평 : ⭐️⭐️

이걸 먹기 위해 전주까지? 는 아니지만,

전주에 온다면 먹고 서울 가기 전에 또 먹고 싶다.

서울에도 체인점 있어라!

 

좋았던 점 :)

식당이 정말 깨끗하고 넓었고 음식이 정말 빨리 나왔다.

확실히 맛이 있었고, 체인이라 김이라던가

다른 기본 세팅들이 잘 갖추어져 있는 게 보였다,.

 

그리고 확실히 뭔가 다르다. 뭐가 다른 걸까.. 

디저트나 빵류 면 고민 좀 더 해보겠는데 한식은 어렵다..

 

음식이 빨리 준비되고, 빠르게 든든히 먹을 수 있어서

급하게 한 끼 때워야 할 때 좋을 것 같다.

아쉬운 점:(

평소 콩심에서 콩나물국밥 5천 원에 먹다가

국밥이 8천 원,,>?? 해서 살짝- 놀라긴 했었다. ㅋㅎㅎ

 


 

👇 게시글 현대옥 근처 브런치로 좋았던 샐러드집 후기 👇

 

 

전주대 앞 샐러드집 가르송, 가볍게지만 든든하게 요거트도 맛있는 샐러드 맛집 후기

오늘의 추천 전주 효자동 샐러드집 '가르송' 안녕하세요! 전주에서 먹부림 했던 샐러드 집 포스팅이에요. 가게가 전주대학교에서 매우 가깝답니다! 배달도 많고, 포장도 된다고 하니 전주대 근

ho-dal.tistory.com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