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냠냠/카페, 빵집, 디저트

전주대 앞 샐러드집 가르송, 가볍게지만 든든하게 요거트도 맛있는 샐러드 맛집 후기

by 게으른_직장인 2023. 4. 30.
320x100

오늘의 추천

전주 효자동 샐러드집 '가르송'


안녕하세요! 전주에서 먹부림 했던 샐러드 집 포스팅이에요.

가게가 전주대학교에서 매우 가깝답니다!

배달도 많고, 포장도 된다고 하니 전주대 근처 샐러드 집으로 추천!

 

닭찌 샐러드 / 요거트볼


[가르송]

▪️ 위치 : 전북 전주시 완산구 농소 2길 1 가르송

▪️ 랜드마크 : 전주대학교 정문 (도보 약 8-10분 소요)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시 ~ 오후 9시 / 브레이크 타임 오후 3시 ~ 오후 4시

▪️ 정기 휴일: 매달 1번째 주 월요일

▪️ Tel. 0507-1403-8160

▪️ 인스타그램 @ garcon_official

▪️ 포장, 제로페이 가능

 

~ 자세한 후기는 아래쪽에 있습니다 :D ~

 

 


#매장 내부

키오스크 옆쪽에 간단한 담요랑 식기도구, 물을 셀프로 챙길 수 있어요.

 

역시 아집에 먹는 샐러드는 기분이가 좋아지는 마법..

 

728x90

 

전반적으로 화이트톤에 깔끔한 인테리어에 트여있어서 좋았어요 : )

가게 외관 사진을 찍지 않았다는, 이제는 새삼 놀랍지도 않은 사실을 전하면서..

아래는 메뉴판이고, 키오스크로 주문을 한답니다.

 


#메뉴

가르송 귀여운 메뉴판
키오스크 / 음료들

주문하고 대기하고 있었는데, 배달 주문이 많더라고요.

 

이번에 주문한 메뉴는

닭 가슴살 샐러드 8,500원 (3개)

요거트볼 5,500원 / 아이스 아메리카노 3,500원

총 34,500


#샐러드 & 요거트

닭가슴살 샐러드

처음 보자마자 든 생각이, 양이 많아요! 

닭 가슴살도 많이 있고, 재료 구성도 다양하고 되게 탄탄한 느낌?

 

채소들도 신선하고 손질도 잘 되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샐러드 / 오리엔탈 드레싱

소스는 오리엔탈 드레싱으로 골랐더니 용기에 따로 소스가 나왔어요.

달짝지근한 맛에 괜찮아서 취향껏 뿌려 드시면 될 것 같아요.

 

반응형

 

요거트 볼/  아이스아메리카노

친구가 주문했던 요거트볼, 그릇 사이즈가 샐러드랑 다르게 작았어요.

But, 친구 said : "양이 많았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까? 의문이 든 음식이었습니다."

네 그렇다고 합니다.

 


< 후기 >

총평 : ⭐️⭐️⭐️

가볍게(?) 한 끼 든든하니 좋았다!

 

좋았던 점 :)

'음,, 가볍게 먹어볼까?'라는 생각에 들어가 주문을 했지만

샐러드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아주 든든한 배를 두드리며 돌아갔습니다. ㅋㅋㅎ

친구들은 샐러드를 남겼어요.. 맛은 있는데 너무 많데요.

 

인테리어나 분위기도 너무 좋고 음식도 괜찮아서 추천! 드립니다.

그리고 요즘 샐러드 비싼데 양이 적은 곳도 많은데

가격대비 구성이나 양이 튼실하다 생각해서 가성비 괜찮은 곳 같아요.

 

 

아쉬운 점:(

3-4인 자리가 넉넉하지 않았다는 거?

딱히 없었어요.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