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냠냠/맛도리들

펍스타일의 파히타맛집, 신용산역 낙원타코 용산아이파크몰점 후기

by 게으른_직장인 2021. 11. 7.
320x100

 


오늘의 식당

타코와 파히타 맛집 '낙원타코'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용산역 아이파크몰 안에 새로 생긴 '낙원 타코' 후기입니다.

여기가 낙원 타코에요!

타코는 멕시코 전통음식으로 부리토에 여러 가지 음식을 넣어 돌돌 말아먹는 음식이에요.

카운터 앞에 대기 명단이 있는데, 이때 점심시간에 갔다가 웨이팅 10분 정도하고 들어갔습니다.


[낙원타코_용산아이파크몰점]

▪️ 위치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용산아이파크몰 테이스트파크 5층

▪️ 인근 역 : 1호선경의중앙 신용산역 1번출구 (도보 5-10분)
▪️ 영업시간 : 월-목, 일 오전 10:30 ~ 오후 9:30 / 라스트오더 오후 8:30

금, 토 오전 10:30 ~ 오후 10:00 / 라스트오더 오후 9:00

▪️ Tel. 02-2012-0510
▪️ 인스타그램 @nakwongroup
▪️ 단체석, 주차, 포장 가능

~ 후기는 맨 마지막에 있습니다. ~ 

 

 


#메뉴

가게 입구 앞에 있는 메뉴판
종이 메뉴판

파히타, 파스타, 부려 토와 같은 메뉴들과
모히또와 에이드 마가리타와 같은 알코올, 논 알코올음료도 있습니다,

이번에 시킨 메뉴는!!
치킨 파히타 37,900원 /콜라 2,900원
총 40,800원


#매장

낙원 타코 내부에요!

모형 선인장과 야자수로 꾸며, 멕시코에 온 것 같은 분위기였어요!

기본 세팅 물, 포크, 나이프, 플레이트를 세팅해 주셨습니다.

치킨 파히타

조금 기다렸더니 주문했던 치킨 파히터를 준비해 주셨어요.
파히타는 치킨, 새우, 고기, 소스, 닭고기 슬라이스가 있는데 브리또에 올려서 소스들과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반응형

식을까 봐 아래 불도 켜주시는데, 
음식이 바닥에 붙을 수도 있어서 중간중간 섞어줘야 해요.

이렇게 가까이에서 보니까 더 맛있어 보이죵-!!

직접 먹으면 진짜 환상입니다!
양은 안 많아 보이지만 둘이서 먹기에는 살짝 힘들어요,,

참고로 나무판에 있는 토르티야랑 소스, 재료는 리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취향껏 만들어 먹는 중
진짜.. 맛있음...

이렇게 소스를 바르고 열심히 롤을 만들어

샐러드, 고기, 새우, 할라피뇨 등을 취향껏 넣으신 후 싸서 돌돌 말면!!!!

취향 담은 롤 완성.

 

728x90

통치킨 / 새우

치킨은 살코기가 야들야들하고 안 뻑뻑해서 좋았고,

새우알이 크고 살이 빵빵해서 식감이 좋았어요.

고기(목살?) / 치킨살 찢어진 상태

고기목살? 삼겹살? 기름기 적은 돼지고기 같아요.

치킨 살을 찢어놓은 이것질기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요.
저는 뻑뻑한 걸 좋아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약간 타코를 먹어보지 않고 타코 집을 추천하는 것 같아서 이상하긴 하지만,,
보통 2-4인으로 다니시니까, 4인이시면 파히타에 사이드로 하나 더 시켜서 먹으면 양이 괜찮을 것 같아요.
이번에 2명이서 파히타는 너무 과분했습니다,,


< 후기 >

총평 : ⭐️⭐️⭐
파히타나 타코를 포함해
여러 많은 종류의 사이드와 음식들을 맛보고 싶으시다면!

 


좋았던 점 :)

우선 가게 분위기 정말 이쁘고, 좋아요.
소스나 속 재료, 고기 등을 취향껏 조절해서 먹을 수 있는 게 큰 장점이었어요.
속 재료 들은 굳이 싸 먹지 않고 그냥 먹어도 맛있었어요ㅋㅋㅎㅋ

주문한 음식이 나오면 먼저 '오왕-'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플레 히팅이 정말 잘 되어 나와요.
직원분들도 바빠 보이셨지만 그래도 나름 친절하셨던 것 같아요.

안 먹어본 음식을 경험하고 맛있어서 좋았어요.


아쉬운 점 :(

먼저 음,, 가격이,, 생각보다 그래요,,

먹고 난 후에 만족감을 생각하면 약간 비싼 감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옆에 자주 가던 샤부샤부집에나 갈걸 그랬나,,?'라는 생각이 조금 들었다는..)
사실 토르티야 싸 먹다가 한입 너무 크게 먹어서

턱이 나갈 뻔 한 후로 잘 안 들어가더라고요. 핳하(뻘쭘) 다들 조심하세요..ㅎㅋㅋㅋㅋㅎㅎㅋㅎ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그런데요! 여러분! 영화 '듄' 보셨나요??
이거 진짜 정말 재밌는데 뭐 어떻게 표현을 해야 할지 모르겠는데
우리 티모시 샬라메의 미모 정도면 전 우주도 지킬 수 있는데,,

여러분 요즘 영화가 좀 보고 싶다 싶으시면 '듄' 봐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ㅠㅜㅠㅜㅠㅜ정말 재밌어요ㅠㅠㅜㅠㅜㅜ

듄 포스터, 티모시...사랑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