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냠냠

투명이온, 0kcal 동원 이온음료 후기

by 게으른_직장인 2023. 6. 13.
320x100

오늘의 후기

동원 '0kcal 투명이온'


 

SNS를 끄적이고 있었는데

아니 글쎄 새로 나온 음료 중에 투명이온이라는 음료가

상당히, 상당히 맛있다고,,?

 

전해질이 높아서 먹으면 힘이난다는 말에

너무 궁금해서 보자마자 바로 먹었다.

 

~ 자세한 후기는 아래쪽에 있습니다 : ) ~

 


동원 '0kcal 투명이온'
동원 '0kcal 투명이온'


#가격

0kcal 투명이온 2,000원

 

(내가 갔던 편의점에서는 1+1 행사 중에 있었다.)

 


#구매

emart24에서 찾았는데, 위에서 말했듯이 1+1 행사 중이었고, 다른 편의점에서도 행사를 하는지 모르겠다.

보통 편의점끼리는 가격이 똑같아서 다른 곳에서도 2천원에 판매하지 않을까 싶다.

 


반응형

#음료 후기

사실 디자인 보자마자 너무 마음에 들었다.
사실 디자인 보자마자 너무 마음에 들었다.

제품 보자마자 디자인이 깔끔하면서도 저 선들이 식물 이파리 결이 떠오르기도 하고, 여름이라 되게 시원해 보여서 이온음료에 잘 어울린다 생각했다.

뒷면을 보면 아예 전해질 농도도 써져있다.

칼로리는 깔끔하게 0kcal

뒷면을 보면 아예 전해질 농도도 써져있다.

칼로리는 깔끔하게 0kcal

 

아침-점심을 못먹고 나서 마셨던 음료인데,

신기하게 정말로 먹고나면 조금 살 것 같다는 느낌을 준다.

맛은 물에 탄 포카리? 아니면 2% 파란색으로 된 음료 맛이 난다.

 

대체감미료

자세하게 들여다보니, 설탕대신 함유된 대체감미료 중에서 수크랄로스아세설팜칼륨이 함유되어 있어 당뇨 환자라면 신경을 써야 할 것 같다.

 


728x90

 

그리고 이렇게 전해질농도를 표시한 음료를 처음 본다.

그리고 이렇게 전해질농도를 표시한 음료를 처음 본다.

전해질은 체액에 녹아 이온을 만들어주는 역할이다. 때문에 심장과 근육 등 몸에 신진대사에 도움을 주어 생활에 필수적인 요소인데, 이걸 음료로 이렇게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너무 놀라웠다,

 


#후기

총평 : ⭐️⭐️⭐️

1+1 행사 계속해주세요ㅠ

 


좋았던 점 :)

'와~ 기술 좋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다른 음료나 식품에도 전해질이 높은 것들이 있긴 하겠지만,

이렇게 직접적으로 표기되어 있는 제품을 처음 보아 신기했다.

 

정말 먹고 나서 약간 살 것 같다는 기분이 든 게

그게, 그게 너무 신기했다.

뭔가 과음한 다음날에 마셔주면 너무 좋을 것 같,.,, ㅋㅎㅎ

 

 

아쉬운 점 :(

한 병에 2천 원이라 계속 1+1 행사를 해주면 좋겠다..

뭔가 행사 없이 그냥 사 먹으라고 하면 자주 안 먹을 듯한..

 

 


종종 피곤해서 너무 힘들 때 생각날 것 같다.

이런 신기한 음료들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 D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