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냠냠/맛도리들

보라매자이 혼밥혼공코스 추천! 수제버거 '버거버거' [서울/동작]

by 게으른_직장인 2023. 4. 13.
320x100

 

오늘은 오랜만에 친구 만나는 날- :)

오랜만에 같이 카공할 생각에 많이 설렜다,

카페 가기 전에 근처에 있는 '버거버거'에서 저녁을 먹었다.

 

내가 먹었던 수제버거


[버거버거]

위치 : 서울 동작구 여의대방로 22길 121 보라매 자이 더 포레스트 105 동쪽 2층

인근 역 : 7호선 신대방삼거리역

영업시간 : 월-토 오전 11시 ~ 오후 10시, 일요일 휴무

전화 : 070-7677-0880

주차, 포장, 배달 가능

 


#메뉴

내가 시킨 버거는 '아메리칸 에그치즈수제버거' (❁´◡`❁)

아메리칸 에그치즈수제버거

 

요즘 보라매 자이 아파트 근처에 하나씩 새로운 상점들이 들어오고 있어서 좋다,

근처 마라탕 집도 괜찮았는데, 여기도 종종 수제버거 생각날 때 괜찮은 것 같다,

친구가 시켰던 '칠리 감자'도 참 맛있었다,

 


👇 밥 먹고 갔던 '커피집도씨' 후기는 아래로 이어서 👇

 

보라매자이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 '커피집도씨' [서울/동작]

보라매 자이 상가에 있던 '버거버거'에서 수제버거를 먹고 갔던 카페, 종종 회사에서 커피를 사 가면서 쿠키도 맛있게 먹었던 곳 '커피집도씨''커피집도씨'로 갔다. [커피집도씨] •위치 : 서울

ho-dal.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