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냠냠/카페, 빵집, 디저트

아이스크림이 맛있는 '폴바셋' 파미에스테이션점 후기

by 게으른_직장인 2021. 12. 19.
320x100

 

 


 

폴바셋' 파미에스테이션점
오늘도 먹어요! 맛있는겅

 


오늘의 후기

아이스크림이 맛있는 '폴바셋' 파미에스테이션점'

 

 

 

안녕하세요-!

오느을으은 '폴바셋'에 갔다왔었어요.

 

바로 고고!


 

[폴바셋_파미에스테이션점]

 

▪️ Tel. 02-6282-3025

▪️ 인스타그램 @paulbassettkorea

▪️ 영업시간 : 매일 8:00AM - 21:00PM

▪️ 사이트 https://www.baristapaulbassett.co.kr/Index.pb

 

 

 

3호선, 7호선, 9호선 고속터미널 역에서 연결되어있는 신세계 백화점 B1에 위치해있습니다.

 

 

 

 

 


 

#매장

 

폴바셋' 파미에스테이션점

 

 

쇼윈도에는 이쁘장하게 생긴 케이크들과 여러 음료 종류들이 있었어요.

 

생각해보니 음료 메뉴판을 찍지 않았구만요... (허허)

 

폴바셋' 파미에스테이션점

 

 

지금 찍었던 사진을 보니까 그냥 음식 사진만 있네요!

 

테이블 수는 많지는 않았지만, 오밀 조밀하게 여러 테이블들이 있었고, 주문할 때 직원분들이 참 친절하셨어요.

 

 

 

콜드브루(S) 4,700
카페라떼(S) 5,300
제주녹차 가나슈 케이크 6,800
총 16,800원

 


 

#음료 & 케이크

 

폴바셋' 파미에스테이션점

 

진동벨 받고 기다리다 보니
케이크와 음료 두 잔 금방 준비해 주셨어요!

 

폴바셋' 파미에스테이션점

 

 

반응형

 

 

폴바셋' 파미에스테이션점

음료는 콜드브루와 카페라떼!

 

먼저 콜드브루는 깔끔하고 투명하지 않나요? 기본 아메리카노 말고 콜드브루로 시키기 잘한 것 같아요.

 

깔끔하고 너무 쓴맛 나지 않아서 정말 가볍게 먹기 좋았어요.

 

카페라떼는 정말 무난한 기본의 라떼였어요.

 

콜드브루 마시다가 먹으면 커피 특유의 씁쓸한 맛이 느껴져요.

 

폴바셋' 파미에스테이션점

 

다음으로는 제주녹차 가나슈 케이크!


케이크를 정말 고민 많이 했었는데, 결국 녹차로 선택해버린 녹차 러버...


다음에는 꼭 아이스크림과 바스크 치즈 케이크를 먹어야겠어요!

 

폴바셋' 파미에스테이션점

 

흐음 녹차 부분은 정말 정말 맛있었어요,
너-업무 쓰지 많은 않고, 적당히 씁쓸하고 너무 달지도 않았어요.


빵 부분도 부드럽고 맛있었는데 빵과 녹차 부분이 너무 얇게 여러 겹인 게 살짝 아쉬웠어요.(특히 녹차)


생크림이,, 움,, 되게 기대하고 생크림만 먹었었는데, 그냥 딱 그냥 그런 케이크 생크림이었어요.

 


케이크에 기대를 너무 많이 했는지,, 물론 맛은 있었는데. '우와 너무 맛있어! 대박!!' 이 정도는 아니었어요.

 

 

 

728x90

 

 


 

#후기


총평 : ⭐️⭐️⭐

가볍게 앉았다 가기 좋은 카페

 

 


좋았던 점 :)

 

백화점 구경하다가 들르기 좋은 것 같아요.

 

간단한 내용의 수다와 함깨 앉았다 가기 좋은 카페.아이스크림을 시키지 않았던게 아쉽긴 했는데, 생각보다 콜드브루가 너무 맛있었어요. 정말 딱 깔끔한 맛... !

 

(다시한번 콜드브루 최고오-!!!)

 

 


아쉬운 점 :(

 

케이크가 많이 아쉬웠던 것 같아요.녹차 부분이 더 많거나, 겹겹이 쌓인 층이 얇지 않고 두꺼웠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생크림이 정말 그냥 기본 제가 별로 좋아하지 않는 생크림이였던 점이 많이 슬프네요..라떼는 정말 무난한 라떼맛이였는데, 친구는 우유 맛이 많이 난다 했었어요.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서 다들 따뜻하게 챙겨 입으셔야 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D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