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냠냠/카페, 빵집, 디저트

강남역 카카오프렌즈샵 '노티드 도넛' 후기 [서울/강남]

by 게으른_직장인 2021. 12. 18.
320x100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강남역 카카오 프랜즈샵 3층에 있는 노티드 도넛 매장이에요!
아니 글쎄 처음 카카오 프렌즈샵 갔을 때에는 없었는데 생겼더라고요.
(저만 이제 안거 아니죠?)


[카카오 프렌즈샵_강남]
▪️ 영업시간 : 매일 10:30AM - 22:00PM

2호선, 신분당선 강남역에서 걸어서 8-1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사람이 많아서 줄을 급하게 서서 사진을 찍었더니 매장 내부 사진이 많이없네요ㅠㅠ
너 티드 도넛 강남점은 따로 나와있는 정보가 없어서,
카카오 프렌즈 숍 강남점 영업시간 맞춰서 가면 도넛들은 만나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번에 겨울 시즌 메뉴인가 봐요!
너 티드에서는 도넛만 생각했었는데, 음료라.. 나중에 먹어보는 것으로-!

이것은 강남역에 있는 너디트에서만 판다는 클로버 케이크,.,,
전체적으로 너티드 도넛 케이크 가격대는 괜찮다는 생각이 들어요.

하지만 오늘은 도넛을 먹으로 왔으니까 도넛을 기다려 봅니다...
이날 제가 방문한 시간이 늦은 시간은 아니었는데 다른 케이크들은 텅텅 비어있었어요.

사람이 많아서! 줄이 정말 길었어요.
줄 서서 주문할 메뉴 고르고, 구경하는데 진짜
종류별로 하나씩 다 쓸어가고 싶어지는 비주얼,, 또 먹고 싶네요.

크크- 마지막에 주문하기 직전까지 메뉴 고르느라 애먹었어요.

그래서 시킨 메뉴는!

스트로베리밀키 4,200₩
우유 생크림 도넛 3,500₩ (영수증 쿠폰 사용)

총 4,200₩

여러분 그거 아시나요.
주문을 하면 저렇게 다음번 방문 시 도넛 1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주시는데
이번에 그 쿠폰을 사용해서 우유크림 도넛을 받았는데 이번에 또 쿠폰을 주셨어요!!!
(대박대박 또 올 생각)

크리스마스라 그런지 핑크 핑크 트리도 있고,
카카오 프렌즈샵에서 카카오 캐릭터들이랑 콜라보 한 제품들도 있고
너티드 도넛에서도 콜라보 해서 판매하는 제품들도 있더라고요.

풍선도 있었고, 좌석도 실내 야외 다 있는데 사람들이 정말 많아서 다들 포장해 가시더라고요.

도농~ 그렇게 받아온 도넛!
박스에 붙어있는 초록색 스마일 스티커뿐만 아니라 노랑, 분홍 스티커들도
너 티드 매장에서 가져올 수 있게 비치되어 있더라고요.
저도 색 별로 몇 개씩 챙겼어요. 크크

반응형

으윽- 저는 너무 좋아요.
맛있는 도넛
그냥 생크림만 가득 있어도 행복합니다...

맛은 대충 사진 보시면 떠오르는 그 맛 그대로에요!!!


< 후기 >
총평 : ⭐️⭐️⭐
인스타갬성. 그자체.


좋았던 점 :)

도넛들이 정말 이쁘고 화려해서 구경하기 좋았어요!!카카오 프랜즈샵 건물 안에 위치해있어서 카카오 프랜즈 샵도 구경할 수 있어서

강남역 가시면 들러보시기 좋은 곳 같아요.

쿠폰도 주고, 그냥 전반적으로 좋았어요.
맛도 비주얼에 보이는 딱 그 맛! 호호

아쉬운 점 :(
도넛 끝? 안쪽까지 크림이 약간 부족했어요.
처음 왕! 했을 때랑 끝이랑 양이 달라서 약간 아쉽구먼요..
사람이 정말 많아요! 뭐 근데 어쩔 수 없지만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