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냠냠/맛도리들

카바동, 신사역 카츠동 역대급 맛집 후기

by 게으른_직장인 2022. 4. 12.
320x100

오늘의 식당

신사역 카츠동 맛집 '카바동'


 

인스타 스윽- 보다가
여긴 가보고 싶다! 는 생각이 들었는데
우연히 당일에 바로 가게 돼버린,, ㅎㅎ

 

카바동 간판과 메뉴카바동 간판과 메뉴
카바동 간판과 메뉴


[카바동]

• 위치 : 서울 강남구 논현로149길 52 1층 카바동

• 인근 역 : 3호선, 신분당선 신사역 (도보 약 10분)
 영업시간 : 월~토 오전 11:30 ~ 오후 9:00 / 브레이크타임 오후 2:30 ~ 오후 5:30

 정기휴무 : 매주 일요일

• Tel. 0507-1310-6087

 

~ 자세한 후기는 아래쪽에 있습니다 : D ~

 

 

 

 


#가게 외부

저녁에 갔어서 간판이 반짝반짝했다. 깔끔하고 차분한 분위기저녁에 갔어서 간판이 반짝반짝했다. 깔끔하고 차분한 분위기
저녁에 갔어서 간판이 반짝반짝했다.  깔끔하고 차분한 분위기


#메뉴

지금은 메뉴가 타레카츠동(대) 하나만 있는 것 같았다..
지금은 메뉴가 타레카츠동(대) 하나만 있는 것 같았다..

들어가자마자 왼편에 있는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하고 자리에 앉았다.

베스트메뉴랑 궁금했던 메뉴로 주문했다.


타레가츠동 1,000원

쇼가소보동 9,500원

총 20,500원

지금은 메뉴가 타레카츠동(대) 하나만 있는 것 같았다.

(사실인지는 모르겠는데, 찾으면 해당 메뉴 리뷰만 뜬다.)

 


728x90

 

#세팅

뭔가 소스가 많고, 물, 컵, 식기도구 모두 좌석마다 잘 구비되어있다뭔가 소스가 많고, 물, 컵, 식기도구 모두 좌석마다 잘 구비되어있다
뭔가 소스가 많고,  물, 컵, 식기도구 모두 좌석마다 잘 구비되어있다

아, 타레소스 저기에 찍어먹었더니 맛있었다

요즘 일식 식당들은 다들 이렇게 자리마다 잘 세팅되어 있다.

혼밥 하기도 좋고, 편하기도 해서 좋다.

 

반찬들도 3종류 있었다. 진짜 사장님들 신경 많이 쓰신게 눈에 보였다, 처음 가게 을어올 때 부터 에너지가 다르셨다.반찬들도 3종류 있었다. 진짜 사장님들 신경 많이 쓰신게 눈에 보였다, 처음 가게 을어올 때 부터 에너지가 다르셨다.
반찬들도 3종류 있었다. 진짜 사장님들 신경 많이 쓰신게 눈에 보였다, 처음 가게 을어올 때 부터 에너지가 다르셨다.

그렇다고 한다.

개인 취향대로 먹는 게 베스트이지만, 난 따라 한다.
잘 따라 해서 먹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개인적으로 이런 방법 있으면 무조건 따라 먹는 사람..
개인적으로 이런 방법 있으면 무조건 따라 먹는 사람..

유자 고추지는 향이 좋고, 맛은 무난.
단무지에 아까 타 레소스 찍어먹어도 맛있다.


타카나 갓무침도 느끼할 때 한 번씩 먹기 좋았다 약간 매운 편

먹어보고 싶은 애들만 담아서 먹었다. 이런 세팅 좋아ㅠ

 

맨 처음에 장국을 주셨다.
맨 처음에 장국을 주셨다.

버섯도 있고 다른 곳 보다 건더기가 많아서 좋았다.
장국 잘 안 먹는 편인데 짜지 않고 상당히 맛있어서 잘 먹었다.

 

쇼가소보동
쇼가소보동 등장..

장국 다음으로 쇼가소보동 먼저 준비해 주셨다.

계란보슬보슬하고 부드러웠다.
계란,, 계란이 정말 부드러웠다.

 


반응형

 

쇼가소보동 2
쇼가소보동 영롱..해..

오른쪽 고기에는 간장베이스 양념이 되어있었다.

고기에서 은은하게 생강향이 났었다.


생강 격하게 싫어하는 분들이라면 불호가 될 수도..

고기가 약간 짭짤한 편이라 밥이랑 계란이랑 잘 비벼 먹어야 했다.

상당히 맛있는 편

 

타레카츠동
타레카츠동 대박.

진짜 궁금했던 타레카츠동
이 메뉴 먹으려고 여기 왔다.

진짜 궁금했는데, 진짜 맛있었다.

기대에 응했다. (감격)

 

계란이 이게 대박이다
계란이 이게 대박이다

진짜 부드럽고 야들야들한 게

소스에 콕콕 찍어먹으면 입에서 살살 녹는다

계란을.. 어떻게 해야 요리를 이렇게 하시는 거죠,?

(동공 (´。_。`) 지진)

 

고기도 맛있었음..!
고기도 맛있었음..!

고기에 비계 부분 때문에 뻑뻑한감 없이 부드러웠다.

(개인적으로 비계를 좋아지 않았지만, 그래도. 맛있었음.)


진짜 메뉴 자체가 정말 맛있었다.

 


#후기

총점 : ⭐️⭐️⭐️⭐️

기대한 만큼 기대에 응한

추천맛집 (/ o´ v `o )/

 


좋았던 점 :)
집 주변에 있으면 생각나서 먹으러 갈 맛
계란을 어쩜 그리 부드럽게 요리하셨는지 감동 이다.

 

양념이나 다른 것들도 자리마다 준비 잘 되어있고,
삼삼하니 간이 세지 않아 취향 것 양념이랑 곁들여서 먹기 좋았다.


가게 분위기도 좋았고 무엇보다 직원 분들이 되게 친절하셨고

정성스레 준비하시는 게 보여서 기분 좋아지는 마법!

 

 

아쉬운 점 :(

 

고기의 비계층,,?

퍽퍽한 거 싫어하시는 분들에겐 너무 좋지만,

평소 비계를 정말 안 좋아해서 약간 당황했다.

 


 

👇 강남 일식 맞칩 추천 👇

 

강남에서 즐기는 독특한 일식 맛집 호미호식 후기

오늘의 식당 강남에서 즐기는 독특한 일식집 '호미호식' 안농하십니까 오늘은 강남역에 있는 ‘호미호식' 후기예요. 일본 음식을 한국인 입맛에 맞추면서, 독특한 메뉴가 매력적인 곳이에요. [

ho-dal.tistory.com

 

👇 강남 간단하게 한 잔 하기 좋은 맞칩 추천 👇

 

강남 미즈컨테이너 이스트, 독특하면서 분위기 좋은 강남역 펍 후기

오늘의 후기 강남역 '미즈컨테이너 이스트' 안녕하세요! 오늘 우연히 들어갔지만 이미 유명했던 '미즈 컨테이너'에요 미즈 컨테이너가 강남에 이스트, 웨스트 이렇게 2곳이 있었는데 검색해 보

ho-dal.tistory.com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D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