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냠냠/맛도리들

샤로수길 토끼네마굿간, 서울대입구 와인 한 잔 하기 좋은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by 게으른_직장인 2022. 4. 18.
320x100

 


오늘의 식당

샤로수길 '토끼네마굿간'



오늘은 서울대입구 샤로수길에 있는
'토끼네 마굿간' 후기예요.

샤로수길에 이렇게 고급진 식당이 있는 줄 처음 알았어요... (당황)


[토끼네마굿간_Tokki's Magutgan]

 위치 :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230길 28 2층

・인근 역 : 2호선 서울대입구 1번 출구 (도보 5-8분)
・ 영업시간 : 월요일 휴무 / 화~일 17:30 - 22:00 / 라스트오더 21:00
・ 인스타그램 @rabbitstable_kitchen
・ 포장, 배달, 예약 가능

~ 자세한 후기는 아래쪽에 있습니다 :D ~

 

 

 


#매장

여기 왼쪽 입구로 올라가시면 된답니다
조명을 켜주시는데 분위기가 좋아오

와인 종류도 다양하고 많고 꽃도 많더라고요?

 

반응형

 

내부 분위기 -

여기 꽃집도 같이 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기념일이나 이벤트 하시기에 좋을 곳 같은 레스토랑!


#메뉴

ANTIPASTO / PRIMO PIATTO
주류

파스타들이랑 여러 술 종류들이 많았어요.


종류가 많았어서 자세한 메뉴는 아래에서 확인하시는 거 추천드려요!

 

네이버 지도

토끼네마굿간

map.naver.com

 

이 날 주문했던 메뉴

파스타, 라자냐 (기억이...)

맥주 7,000 / 스파클링 와인 10,000

대략 총 6만 원 언저리


#음식

식전빵

이건 애피타이저? 식전빵!이예요

약간 질긴 질감에 거친 것 같은 면서도 부드러운 빵. 무난 무난 했습니다.

맥주랑 스파클링 와인

저녁타임에 음식 시키면

1인 1 음료 기본이라고 하셔서 약간 당황을 했지만,, (몰랐음)

맥주스파클링 와인을 시켜보았어요.

라쟈나 / 파스타

주문했던 메뉴는 사실 정확하게 기억이 안 나는데 (뻘쭘)
왼쪽에 라자냐 오른쪽에 파스타

 

728x90

그런데,, 생각보다 많이 작았다. 내가 알던 라쟈냐가 아니었다. 
투파인드 피터에서 먹었던 라자냐를 생각했는데 (긁적)

 

(투파인드 피터 후기👇)

 

분위기에 한번 음식에 두 번 취한 '투파인드피터 TO FIND PETER' 청라점 [인천/서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에 내려갔다가 방문했던 '투파인드피터' 후기예요! [투파인드피터 _청라점] • 위치 : 인천 서구 청라 에메랄드로 84 딜라이트타워2 지층 B106~109호 • 인근 역 : 인천 2호선

ho-dal.tistory.com

근데

근데

근데

 

진짜 맛있었다
진짜 맛있었다
역시 맛은 가격에 비례한다고

(❁´◡`❁)

 

파스타

이름 정확하게 기억은 안 나는데,짭조름한 파스타라고 하셨다.

정말 설명해 주신 대로 짭조름해서맥주랑 먹기 좋았고,
전체적으로 너무 맛있었다는 마무리.


<후기>

총평 : ⭐️⭐️⭐️

샤로수길 분위기 좋은 식당을 찾으신다면?

 

좋았던 점 :)

분위기 있고 음식들이 전부 고급지고 맛있었어요.

이런 레스토랑을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너무나 추천드리는 곳이에요!

 

샤로수길에 이렇게 고급진 곳이 있다는 걸 몰랐는데,

나중에 '모힝'처럼 특별한 날 친구나 연인이랑 오기에 좋은 곳 같아요.

 

 

아쉬운 점 :(

맛은 있었는데 너무 비쌌다.. 는 거?

알고 가셨다면 괜찮을 것 같은데, 그냥 무작정 들어갔던 곳 이었어서 살짝 당황했어요.

 

저녁식사 때에는 음료를 필수로 시켜야 한다는 점?

그 점이 당황스럽긴 했지만, 알고 가셨다면 문제없을 듯합니다.

 


오늘도 방문햊셔서 감사합니다 : )

아, 이 날 여기 갔다가 '카페 미엘' 갔었는데ㅠㅠ 너무 좋았어요.

👇 녹차, 말차 좋아하시면 진짜 추천드려요!! 👇

 

(폐업) 녹차덕후 필참. 샤로수길 카페 미엘(Miel) 후기

오늘의 카페 녹차덕후 필참. 샤로수길 '카페 미엘' 오늘은 녹차 덕후이신 분들이 좋아하실 만한 카페 후기 겸사 추천 글입니다, 바로 '카페 미엘'인데요! 어머 근데 근데 카페 미엘 폐업했다네요,

ho-dal.tistory.com

 

👇 샤로수길 '토끼네마굿간'처럼 분위기 좋았던 식당 '모힝' 후기 👇

 

특별한 날, 분위기 좋은 '모힝' 낙성대점 [서울/낙성대]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위기와 음식 모두 괜찮은 맛집 '모힝' 후기예요(●'◡'●) '모힝'은 2호선 라인 서울대입구역과 낙성대역 2곳에만 지점이 있는데요. 이번에 방문한 곳은 낙성대점입니다. [

ho-dal.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