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냠냠/맛도리들

바르미 스시샤브 현대백화점디큐브시티점, 가족 모두가 만족했던 신도림 가성비 맛집 후기

by 게으른_직장인 2023. 4. 8.
320x100

오늘의 식당

가족 모두가 만족했던 '바르미 스시샤브'


오랜만에 가족끼리 외식을 갔다 왔는데

여기, 초밥부터 샤부샤부까지 너무 좋았어서.. 깜짝 놀랐어요.

 

바르미 스시샤브


[바르미 스시샤브_현대백화점디큐브시티점]

• 위치 : 서울 구로구 경인로 662 현대백화점디큐브시티 별관3층

• 인근 역 : 1호선, 2호선 신도림역 (5번 출구)

• 영업시간 : 평일 오전 11시 ~ 오후 10시 / BT 오후 3시 ~ 5시
주말 오전 11시 ~ 오후 10시 / BT 없음 /백화점 휴무 시 정상영업

• Tel : 02-2210-9570

•주차 가능

 

~ 자세한 후기는 아래쪽에 있습니다 :D ~

 


#매장, 대기등록, 가격

대기자 등록 / 가격

매장 내부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은 못 찍었지만,

좌석이 많은 편에도 불구하고, 이른 저녁시간에 도착했지만 대기명단 등록을 했다.

사람이 정-말 많았다. 특히 가족단위가 많았다.

 

<가격표>

평일점심 23,300원

평일저녁, 주말/공휴일 25,800원

초등학생 14,800

미취학(한국나이 4~7살) 6,000원

(반반 육수 선택 시 인당 1,000원 추가)


#샐러드바

샐러드 / 스시 코너
샤브샤브 고기 코너

샐러드부터 초밥, 샤브샤브 채소들, 디저트.

그리고 메인 소고기까지 음식이 떨어지면 바로비로 채워주셨다.

 

고기 질이 무한리필 치고 정말 좋은 편이라 놀랐다.

개인적으로 신용산역 안에 있는 샤브샤브 집도 좋아하는데, 가격 생각하면 여기가 더 나았다..

(대신 닭강정이나 떡볶이 등 샐러드바 구성이 다름)

 


반응형

 

#음식

샐러드 / 스시

스시. 상태 좋았고, 종류가 많은 편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있을 종류들은 다 있었다. 샐러드도 종류랑 재료들 많았어서 취향껏 골라먹기 최고.

 

보글보글 샤브샤브

기본이랑 얼큰이랑 반반으로 주문했더니, 이렇게 훠거처럼 나왔다.

개인적으로는 기본 육수가 더 좋았었는데, 채소들이랑 고기 질이 괜찮아서 맛이 없을 수 없었다.

 


728x90

 

빙수만 두그릇

여기 디저트가 참,, 빈약했다.

과일 상태가 안 좋았고, 케이크도 별로여서 빙수만 취향껏 2번 먹었다,

아이스크림도 있어서 좋았다!


< 후기 >

총평 : ⭐️⭐️⭐⭐️

가성비 갑. 또 갈 듯

좋았던 점 :)

무한리필 치고 전반적으로 재료들이 신선해서 놀랐다.

(과일 빼고)음식 비면 바로바로 채워주셔서, 인기 있는 메뉴들 신선 상태가 좋았다,

 

샤브샤브랑 스시 둘 다 먹을 수 있다는게 너무 좋았다.

보통 샤브샤브 무한리필에서는 월남쌈 정도? 용산역 샤브샤브집 그 정도 가야지구성은 다르지만,

다양한 메뉴들을 먹을 수 있는데 여기 너무 좋았다.

아쉬운 점 :(

디저트랑 과일들이 빈약했던 점.개인적으로 디저트 광이라 많이 서운했다.


그럼,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하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