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냠냠/카페, 빵집, 디저트

이디야 그릴드 치킨 샐러드, 카페에서 먹어본 샐러드 후기

by 게으른_직장인 2022. 1. 29.
320x100

오늘의 후기

이디야 '그릴드 치킨 샐러드'


안녕하세요! 여러부운~

최근에 이디야에 갔는데 글쎄 샐러드는 파는 거 있죠?

 

(저녁 먹었는데) 허기 가져서 둘러보다가

샐러드를 팔길래 궁금해서 바로 사봤답니다. (/●'◡'●)/


#이디야 샐러드 2종

샐러드 2종 (출처 : 이디야 홈페이지)
샐러드 2종 (출처 : 이디야 홈페이지)

두부텐더로 먹어보고 싶었는데

제가 갔던 매장은 그릴드 치킨 샐러드만 있다고 해서 치킨으로 구매했어요.

 

그릴드 치킨 샐러드 & 시저 드레싱 4,900원

 

~ 자세한 후기는 아래쪽에 있습니다 :D ~


#샐러드 영양정보

출처 : 이디야 홈페이지
출처 : 이디야 홈페이지

칼로리는 그릴드 치킨 샐러드 231kcal, 두부텐터 콥샐러드 187kcal

치킨이 칼로리는 더 높지만,

당류나 단백질 등 다른 영양구성은 확연히 차이가 나더라고요.

 

개인적으로는 드레싱 뺀 치킨이 더 나은 것 같아요.


#그릴드 치킨 샐러드 & 시저 드레싱

요렇게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요렇게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이건 위에서도 봤던 영양정보 / 시저 드레싱이건 위에서도 봤던 영양정보 / 시저 드레싱
이건 위에서도 봤던 영양정보 / 시저 드레싱

보통 저 정도 드레싱이면 100 kcal 정도 될 것 같은데,, 

주관적 생각으로 드레싱 빼면 지방량 많이 줄 것 같아요,

 

드레싱 빼고 먹으면ㅡ 치킨이 영양성분 괜찮다 생각되네요!

 

야채랑 드레싱 사이에도 비닐 한 겹이 있어요.
야채랑 드레싱 사이에도 비닐 한 겹이 있어요.

양상추와 토핑들이 분리되어 들어있고, 그 아래 드레싱과 야채가 있습니다!

포장을 짱짱하게 신경 썼더라고요.

 

조심히 재료들을 담아주면 먹을 준비 끝.
조심히 재료들을 담아주면 먹을 준비 끝.


728x90

토핑 상세 사진들토핑 상세 사진들
토핑 상세 사진들

삶은 계란은 완숙. 식빵은 약간 눅눅.
닭 가슴살이랑 치즈가 같이 있어서 약간 짭짤하니 드레싱 없이도 괜찮더라고요.

(원래 드레싱 찍먹파예요.)


전체적으로 신선하다는 느낌은 부족했지만,

가격에 대비 그냥저냥 나쁘지 않았던 것 같아요.

 


< 후기 >

총평 : ⭐️⭐️
카페에서 샐러드를?

 


좋았던 점 :)

해야 할 일 하다가 뭐 좀 시켜 먹고 싶은데,

평소 클린식 챙겨드시는 분들이라면
그럴 때! 정말 가볍게 먹기 좋은 것 같아요.

제가 간 매장에는 한 종류만 남아있었지만
선택지가 2개라 골라 먹을 수 있고 드레싱도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토핑도 나름 신경 쓴 듯한 느낌이었어요.

 

 

아쉬운 점:(

한 끼 대용으로 먹기에 전체적으로 양이 적었어요.
채소가 약간 부족한 느낌,,? 특히 양상추가 적다는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케바케가 있긴 하지만, 채소들이 안 싱싱했어요ㅠ

양상추 커팅된 단면 색이 많이 변해있더라고요.

가격대비 그냥저냥 그랬던,, 그런 느낌,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있고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D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