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냠냠/카페, 빵집, 디저트

스타벅스 브라운슈가 오트쉐이큰 에스프레소, 바질토마토 크림치즈베이글 후기

by 게으른_직장인 2023. 7. 4.
320x100

 

 


 

게으른 직장인의 식사일지
먹기위해 돈버는 사람의 또 한건의 후기

 


오늘의 후기

스타벅스 '브라운 슈가 오트 쉐이큰 에스프레소', '바질 토마토 크림치즈 베이글'


 

STARBUCKS

그래요. 수요량 보다 공금량이 넘쳐나는 기프티콘 브랜드 스타벅스. 물론 싫지 않다. 오히려 항상 받은 거 쓰다 내 돈으로 사 먹으면 아깝다는 생각이 들 정도?ㅋㅋㅋㅋㅋ \(゚ー゚\) 

 

// 사실 나도, 기껏 골라봤자 투썸 케이크나 스벅 보내서... 할말 없음 //

 


또 하필 마지막 하나네? 바로 집어보았다.
또 하필 마지막 하나네?; 바로 집어보았다.

 

우연히 들어갔던 스벅에서

찾을 땐 보이지 않던 친구가 보였다

야속한 것

 


#가격

브라운 슈가 오트 쉐이큰 에스프레소 5,900원
바질 토마토 크림치즈 베이글 5,300원
총 11,200원


 

#영양정보

신메뉴랑 인기메뉴 후기 전에, 영상정보 슬쩍 보고 갈까요?

 


♪ 브라운 슈가 오트 쉐이큰 에스프레소

구분 Tall Grande Venti
1회 제공량
(ml / fl oz)
355ml
(12 fl oz)
473ml
(16 fl oz)
591ml
(20 fl oz)
열량(Kcal) 135Kcal 175Kcal 240Kcal
탄수화물(g) 27g 36g 47g
당류(g) 20g 27g 34g
단백질(g) 1g 2g 3g
지방(g)
(포화지방 / 트랜스지방)
2.1g
(0.2g / 0g)
2.5g
(0.2g / 0g)
4g
(0.4g / 0g)
나트륨(mg) 55mg 65mg 105mg
콜레스트롤(mg) 0mg 0mg 0mg
카페인(mg) 170mg 255mg 340mg

 *고카페인 함유로 어린이, 임산부 등 카페인 고위험군은 주의 필요*

 

 


♪ 바질 토마토 크림치즈 베이글

구분 베이글 1개
용량(g) 185g
열량(Kcal) 517Kcal
탄수화물(g) 68g
당류(g) 17g
단백질(g) 14g
지방(g)
(포화지방 / 트랜스지방)
21g
(12g / 0g)
나트륨(mg) 804mg
콜레스트롤(mg) 49mg

 

베이글 칼로리 진짜 장난없다.,..

역시 맛은 칼로리에 비례해. 야속해라 (。_。*)

 

*출처 : 스타벅스 앱

 


728x90

 

# 메뉴소개

 


♪ 브라운 슈가 오트 쉐이큰 에스프레소

* '브라운 슈가 오트 쉐이큰 에스프레소' 너무 길어서 '갈색설탕 오트라떼'라고 부를 예정

 

브라운 슈가 오트 쉐이큰 에스프레소
ICED ONLY

 

 

이번 여름 신메뉴를 먹어볼까 고민하던 중, 우연히 들어가서 영양성분표를 보다가 (항상 영양성분 보는 게 습관)

생각보다? 생각보다 칼로리도 낮고, 좋아하는 오트밀크에 브라운슈가가 궁금해서 먹어봤다.

 


♪ 바질 토마토 크림치즈 베이글

바질 토마토 크림치즈 베이글
Best 가 괸히 달려있는데 아니였어 (끄덕끄덕)

 

사실 저번에 한번 먹어봤는데, 진짜 정신줄 놓고 먹어서 나에게 남았던건 사진 한 장 없이 그저 먹고 남은 잔해만 있었다ㅋㅎㅋㅎㅋㅎㅋㅎ

 

 

그리고 이것도 먹어보고싶다.

이거 먹으러 제주도 갈 수도 없고,,(긁적)

 

*출처 : 스타벅스 앱

 


#음료와 베이글

먼저 음료로 시작을 해보겠습니다.

베이글 차갑게 먹는 거라고 하셔서 준비 얼마 안 걸리고 금방 준비해 주셨다.

 

먼저 음료로 시작을 해보겠습니다.

 

 먼저 음료로 시작을 해보겠습니다.

 

뭔가 덜 섞인 듯한건지 샷이 부족한건지 모르겠을 섞어주고 싶은 비주얼

오트라테가 많이 들어간 건지 물-기름 실험한 듯한 느낌의 음료 층이 나눠져 있다. 뭔가 덜 섞인 듯한 건지 샷이 부족한 건지모르겠을 섞어주고 싶은 비주얼

 

(바리스타님 죄송해요)

#FFF9D1
어쩜 이리 안섞이게 만드신걸까? 신기하다

 그렇게 이 음료의 첫인상은 맛도 색도 아닌 '향'이었다..

내 머리를 강타한 3글자.

 

"시나몬.....!"

 

이 거품 내신다고 쉐이크통을 엄청 흔들어서 만들어주셨다.
차가운 음료에 거품 내신다고 쉐이크통을 엄청 흔들어서 만들어주셨다. 그리고 그 위에 '시나몬'으로 마무리 ~

 

향이 생각보다 너무 강해서 놀라 부렸어~

이름에 시나몬이 없었는데^^*

 

이거 아까 위에서 음료 상세설명 안 보면 (분명) 시나몬 들어가는지 모를 텐데, 그냥 이름 보고 시켰다가 시나몬 싫어하시면 놀라실 듯.. 

 

섞고나니 무난한 라떼 색상
섞고나니 무난한 라떼 색상

 

깜~짝 놀라서 바로 섞었다.

그냥 마무리로만 뿌려져서 그런지 섞고 나니 향이 덜했다.

 

기본 라테보다 오트밀크가 가벼워서 그런지, 시원하고 가벼우면서도 시나몬향 올라오면서 뒤에는 달달한 맛이 적당히 났다.

한마디로 난 호!!!!

 

아이스로 가볍게 마시지 좋았다. 묵직하지 않아서 오히려 가볍게 여름에 적합하다 느낌.

 

바질 토마토 크림치즈 베이글
바질 토마토 크림치즈 베이글

그다음은 베이글글~

 

바질 토마토 크림치즈 베이글
아주 좋네요, 중앙이 맛있을 것 같습니다.

베이글 중앙 부분에 크림치즈가 가득-차있다,

 


반응형

 

중앙에 저 크림치즈 가득한 부분이 벌써 절 설레게 합니다. (두근-)
중앙에 저 크림치즈 가득한 부분 이 벌써 절 설레게 합니다. (두근-)

 

그리고, 역시 생각한 대로 중앙에 가득한 게, 겉 빵 부분부터 먹다가 안쪽 먹으면 크림치즈 양이 급격히 많아져서

반으로 나눠서 크림치즈 양 조절해 가면서 먹어야지 먹기 좋았다.

 

빵은 무난, 크림치즈가 안무난
빵은 무난, 크림치즈가 안무난

사실 베이글 자체는 무난했다. 쫄깃하거나 바삭한 건 아니고, 그저 그냥 무난한 밀가루 반죽으로 완성된 베이글.

확실히 안에 토마토 크림치즈와 향긋하게 올라오는 바질이 포인트다.

 

바질바질~ 이거 만드신분~ 인센티브 더주세요~
바질바질~ 이거 만드신분~ 인센티브 더주세요~

바질이 전체적으로 도포되어 있는 게 아니라서, 크림치즈 말고 이 바질 양 조절해서 먹기 위해 반으로 갈라먹으면 좋다,.

한입에 넣기도 편하고, 왕.. 근데 이 바질 향긋하니 너무 좋았다 (바질러버)




#후기

총평 : ⭐️⭐️⭐️⭐️

베스트 메뉴는 이유가 있다.신메뉴? 여름에 찰떡

 

 


좋았던 점 :)

음료가 처음에 시나몬 향에서 당황했지만, 잘 섞어 마시니 가벼우면서도 적당히 달달하고 시나몬 향에 너무 무겁지도 - 가볍지도 않더니 딱 여름에 마시기 좋다 생각이 들었다.

 

더운 여름날, 칼로리도 그리 높은 편도 아니고 적당히 시원하게 당충전하기 최적!이라 진짜 한여름에 자주 먹을 것 같음 (진짜로)(비장)

 

그리고 best메뉴는 다~ 이유가 있다,

칼로리와 맛도 비례하는 거 다 ~ 이유가 있다,

다~ 이유가 있다, 존맛탱 그 자체, 진짜 보이면 고민 없이 사고 보는 걸로 ~^^*

 

 

아쉬운 점 :(

내가 만약 시나몬을 안 좋아했더라면,,? 음료 마시기 힘들었을 듯하다,커피와 베이글 각 한 개씩 시키면 밥값인 세상이라니.. 내 월급 빼고 다 오른다 (눈물)

 

제일 아쉬운 건, 베이글 구하기가 너무 힘들다는 점?그게 제일 아쉬웠다.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프랜차이즈는 지점마다 맛이 좀 다르다.

(스벅이 가장 맛차이가 적은 편) 오늘 내가 갔던 곳은 요기!

 

 

 

 

 

 


블로그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 D

 

 


 

 

728x90
반응형

댓글